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경기도교통연수원은 올바르고 안전한 교통문화정착에 앞장섭니다.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2020년도 보수교육 미이수자 보충교육 안내(자주하는질문)


2020년도 보수교육 미이수자 보충교육 안내 [자주하는 질문 Q&A]  질문 : 2020년도 보수교육은 언제까지 받아야 하나요? 답변 : 2020년도 미이수자 보수교육은 국토교통부와 경기도의 행정처분 유예조치로 한시적으로 금년도 6월 30일까지 교육을 받으셔야 합니다.  질문 : 2020년도 교육을 이수할 경우 2021년도 교육으로 인정되나요? 답변 : 2020년도 미이수자 보충교육으로 교육을 이수하셔도 2021년 교육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질문 :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필수사항인가요? 답변 : 2020년도 동영상 시청(이러닝) 온라인 교육은 반드시 PC를 이용할 경우 경기도교통연수원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아닌 경기도교통연수원 온라인 교육장 전용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핸드폰을 이용하는 경우 경기도교통연수원(온라인) 어플을 설치하시고,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어 회원가입 후 교육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 동영상시청(이러닝) 온라인 교육은 3일간 매일 교육을 들어야 하나요? 답변 : 매일 듣지 않으셔도 됩니다. 3일간 72시간 이내에서 시청분량을 조절하여 자유롭게 동영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질문 : 동영상 시청(온라인) 교육 참여 장소는 어디인가요? 답변 : 동영상 시청(이러닝) 교육과 줌(화상)교육은 경기도교통연수원에 오시지 않고,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컴퓨터나 핸드폰 등을 이용하여 교육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질문 : 2021년도 온라인 교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답변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대면(집합)교육을 대체하여 줌(화상)교육으로 운영하며, 동영상 시청(이러닝) 온라인 교육은 하반기 시행 예정입니다.


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교육운영팀
  • 담당자 노승대
  • 최종수정일 2023.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