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사고 | |
카테고리 | 교통사고처리/분석 |
제가 2월21일경 버스 사고가 났는데. 버스회사에서는 보험처리 안한다. 불만있으면 경찰신고 해서 해결해라 라는식이었습니다. 너무화가나고 어이없어서 경찰에 신고접수를 하였고. 피해자파악이안되는 상황이여서 한달정도 기간이 걸린다고 했습니다. 근데.얼마전 출근길에 사고난 버스를 또 탓습니다. 번호판 기사 사진.버스번호도 똑같고요. 버스 보험스티커가 보험공제조합 이여서 하차한후 버스 공제 조합에 전화하여 확인 하였더니 해당 차번호는 버스공제조합에 등록이 되어 있지않다고 하더라고요.. 전에 사고났을때도 버스회사가 괴씸해서 . 공제조합에 전화했더니 조합에등록된 차량이 아니라는이야기를 들었었습니다. 다른보험에 등록되있나보다라고 생각했는데.. 몇일전 확실히 확인하그ㅡ 사진도찍어놧습니다. 사고당시에 도 기사 사진 차번호찍어놓은상태구요 경찰에 말씀 드리니..별신경 안쓰시는거같아서요.. 제가 어떡해야될까요? |
---|---|
파일 |
답변내용 | |
---|---|
작성일 | |
안녕하세요 ? 저희 연수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의하신 내용은 버스 승차중 사고에 대해 버스회사에서 미온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에 대한 불만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통상적으로 버스는 공제에 가입하지 않고 운행을 한다는 것은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분명히 공제에 가입이 되었으리라 생각이 되는 부분이고, 선생님 께서는 아프신 곳이 있다면 경찰에 신고하시고, 치료를 받으신 다음 영수증을 공제에 제출하시면 될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치료는 받으시고, 영수증을 제출하시면 되고, 경찰에서는 접수가 되었다면 사고처리를 할 것이니 크게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
첨부파일 |